PROGRAM
[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] 전자상거래 수출역량강화교육
등록일2024.06.14(금) 신청기간2024.06.14(금) ~ 2024.07.05(금) 조회수 80

[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] 전자상거래 수출역량강화교육

 

 1. 3차 전자상거래 역량강화교육

교육일시 : 2024. 06.21 (금) 13:00 ~ 17:00

교육장소 : (온라인) Zoom

    (오프라인)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 145 맨써빌딩 1층

교육형태 : 온·오프라인 동시 진행

교육주제 : 효과적인 온라인 플랫폼 내 상품 등록, 중국 왕홍이 말해주는 내가 팔고싶은 상품

1) 효과적인 온라인 플랫폼 내 상품 등록

-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상품페이지 특성 이해

- 효과적인 상품 등록 방법 : 카테고리, 이미지 타이틀 키워드, 상세설명 등록 팁

- 판매마진 계산을 위한 e-MP 판매수수료 이해

-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마켓별 배송 방식

- 상품 등록을 도와주는 리스팅 툴 소개

 

2)중국 왕홍이 말해주는 내가 팔고싶은 상품

- 왕홍의 정의 및 특징

- 왕홍 중국 온라인 판매 (구매 의도 및 영향 요인 등)

- 중국 도인(틱톡) 시장의 분석

- 왕홍을 통한 제품 판매를 위한 스킬

 

 2. 4차 전자상거래 역량강화교육

교육일시 : 2024. 07.05 (금) 13:30 ~ 17:30

교육장소 : (온라인) Zoom

    (오프라인) 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309 12층 e-biz 지원센터 내 교육장

교육형태 : 온·오프라인 동시 진행

교육주제 : B2B 기업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, B2B 기업 광고비 지출 전략

1) B2B 기업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

- B2C 마케팅과 B2B 마케팅의 차이

- B2B 기업 온라인 마케팅 전략

- 고객들이 알아서 찾아오는 '구글SEO' 이해하기

- 콘텐츠 SEO의 시작! 키워드 탐색과 콘텐츠 작성법

 

2) B2B 기업 광고비 지출 전략

- B2B SNS 링크드인 핵심

- 고객이 좋아하는 콘텐츠 vs 마케팅 담당자가 좋아하는 콘텐츠

- 구글 애즈 (Google Ads) 실전

- 해외 광고에 대한 이해

 

신청링크: https://kr.gobizkorea.com/marketing/global/globalInfo.do